리뷰'-'/제품

틈새선반♪ (위즈홈 이동선반)

2020. 9. 24. 02:14
반응형

 


위즈홈 이동식 3단 틈새선반 / 9,900원


큰맘 먹고

방에서 옷을 싹 치워버리고 나니까

벽 한 면이 드러났다.. (세상 개운)


속이 다 후련해지길래

자잘한 것들을 넣어뒀던

10단 철제서랍도 처분했더니,

그 안에 둔 자잘한 물건들이 갈 곳을 잃었다..

불필요한 자잘한 것들은 다 버렸는데,

솜이나 쟁여둔 새 화장품, 헤어용품들이

갈 곳을 잃었다..

 


오래된 것들을 싹 버리고 나니

이만큼이 남았다..ㅎ


돈이 왜 없나 했더니 올리브영에서 쇼핑하느라

돈이 없었던 거였네.

 



방 정리를 7월에 했는데,

이후로

물건을 사도 둘 곳이 없다는 현실에 부딪히니까

자연스럽게 올리브영에 발길을 끊을 수 있었다. (신기)


빨리빨리 써서 없애겠다고

쇼핑백에 담아서 보관하다가

신박한 정리 수납 선반이 있길래 구매해보았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 심플한 선반으로.

 

 

 

 

 

 

 

 

 

 

 

 

 

 

 

 

 



애매한 틈새 공간에

쏙 들어가는 얄쌍한 사이즈.

 


위로 쌓아서 원하는 높이만큼 만들어 사용 가능

조립식 틈새선반.

 

 


이케아 제품이 아니라 국산이라서 더 반가웠다.


<조립>

필요한 도구 :

 

 

 

 


부품이 다 있는지 확인 후,

그림대로 기둥을 선반에 끼우기.

 

 

 


바퀴 조립.

 

 

 


선반 바닥에 끼우기.

 

 

 


선반 마감 부품은 맨 위 칸 선반에 끼우기.

 

 


완성 후 수납.

 



물건을 정리했더니

방이 더 늘어져 보이는 기적이 일어났..다..ㅎ

그래서.....

 


거울 뒤로 숨김.

거울을 비스듬히 기대서 세워두는데

그 뒤에 애매한 공간에 쏙 들어갔다.

 


물건을 영영 안 쓰게 되는 게 아닌가 싶긴 한데

일단 너저분하게 늘어져 있는 것보단

나아서 당분간 이렇게 쓰기로했다. (나와의 타협)


위즈홈 틈새선반

 


물 빠지는 구멍이 있기 때문에

수납 외에도

 

 

 

 


작은 화분을 올려놓고 사용하는 후기도 많았다

이쁘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