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유용한 생활정보

마스크 끈 떨어졌을 때 붙이는 방법♪

2020. 4. 14. 01:13
반응형



요즘 생활필수템.

일회용 마스크.


이전엔 너무 비싸게 치솟아서.

요즘은 가격이 뚝뚝 떨어지고 있어서..

(배송 기다리는 사이에 만원 저렴해지는거 실화ㅇㅅㅇ)

주문할 때마다 매번 다른 곳에서

50매 한 묶음씩만 구매하고 있다.


암튼 후기에

끈이 떨어지는 불량이 있다는 글을 보긴 했는데

매번 내가 받은 물건들은 멀쩡해서 안심했건만..ㅋㅋ

..진짜였다..

50개 중에 3~4개 정도

이런 현상이 있는 것 같다.

 

 


안 쓰고 버리자니 아깝고.

붙여서 써보려고

순간접착 본드를 써봤는데 안 붙는다..

잘 붙으라고 꾹 누르다 보면

내 손만 붙고 끈은 안 붙음..

 


혹시나해서

젤네일 베이스젤 발라서 구워봤는데

아주 잘 붙길래ㅋㅋ

꿀팁으로 소개해 봅니다♪

 




<준비물>


베이스젤, (휴대용)젤램프


*나는 집에 있던 것들인데..


마스크 끈 붙이자고 이 두 개를 사는게..


합리적인 소비인지는 잘 모르겠다..ㅎ

그래도 사고자 한다면


다이소에서 구매하는게 가장 저렴하다*

 

 

-다이소 휴대용 젤 네일 램프-


원래 끈이 붙어있던 자리에

베이스 젤을 듬뿍 올리고.

 

베이스젤은 특정한 빛에만 경화되는 젤이다.

 


베이스젤에 끈이 푹 담기게 눌러준다.

그 상태로 잘 고정해서 램프로 큐어. (굽기)

 


듬뿍 발랐으니 1분 정도 큐어해주면

 


이렇게 짱짱하게 끈이 붙는다ㅎ

 

 


전혀 티가 안나는건 아니지만

자세히 안보면 아무도 모른다.

 

마스크 끈 떨어졌을 때

이 방법 강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