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유용한 생활정보

국민은행 포인트리 사용방법♪ (캐시백환급)

2019. 4. 10. 01:50
반응형

 

카드적립, 이벤트응모, 제휴할인 등등등

카드사 이벤트 잘 챙기시나요?


어차피 계산할 때 매번 까먹고

몇백원 할인 챙겨봤자라는 마인드로

그런거 하게 패스하고 사는 거지인데ㅋㅋㅋ

 


실제로 혜택받은 꿀팁이있어서

리뷰해봅니다!!!

 



먼저 인증부터ㅋㅋ

매달 쓴 돈 갚으라고 국민카드에서

결제일 전에 문자를 꼬박꼬박 보내줍니다.

 

 


그런데 이 달엔

잔여 포인트가 좀 이상하더라구요..

 


국민카드 앱으로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포인트가 진짜 만점이 넘게 쌓여있었어요!

 


갑자기 포인트 만점이 왜 적립된건지

생각해보니

2월에 앱카드 신규등록하고

앱카드 이용해서 결제한게

3월에 포인트리로 적립된 것 같아요ㅎㅎ

(아래에 자세히 설명)



꽁돈은 빨리빨리 써버려야 된다고

배웠습니다..ㅎ

 


포인트 옆에있는 [사용하기]를 누르면

다양한 포인트리 사용방법이 나오더라구요.

 


포인트로 카드 대금을 갚을 수도 있고.

선물도 할 수 있고

기부도 가능한가 보네요.

전 계좌로 입금하고 싶어서

현금캐시백 신청을 했어요.

 


만원 단위로 사용할 수 있다고해서

10,000원 현금캐시백(결제계좌 환급) 신청!

 


재 확인 창이 뜨면
확인을 눌러주세요.

 


11시 21분 신청을 완료했어요.

실시간 결제계좌 환급이라고해서

바로 입금 내역을 확인 해 봤어요ㅎ

 


매우 빠름ㅋㅋㅋ

2초만에 계좌로 입금된 10,000원.

 


포인트는 만점이 사라졌네요~

포인트리 환급으로

만원 현금 혜택을 받았습니다. 하하

 

 



참고로

이 글에 홍보 목적 따위 전혀 없고요. (단호)

국민은행 카드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꽁돈 만원을 만들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리는게 목적입니다!ㅋㅋ

-

국민은행으로부터 이벤트 관련

문자를 종종 받는데.

그래서 알게된 KB국민 앱카드 신규회원 이벤트.

 

전 2월에 신청했던 건데
4월에도 하는 걸 보니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같아요.

간단하게 설명하면

국민카드를 실사용하는 회원이

'KB국민 앱카드' 다운받아서 사용하는 카드등록한 뒤
(=신규등록)

이벤트에 응모해놓고.

기간 동안 3만원이상 금액, 2번 앱카드로 결제하면,

만원(10,000원)이 포인트리로 적립되고

캐시백(계좌환급)이 가능한 이벤트.

 


'KB국민 앱카드'
('KB국민카드'랑 다른 어플.)

 


오프라인(현장결제)에도 사용가능하고

온라인(PC결제)에서도 사용가능.

 


온라인 결제할 때

결제 방식을 앱카드 결제로 선택하면

1회용 보안 숫자가 화면에 나오는데,

앱카드 앱 켜서 그 숫자 입력하면

결제 끝이에요. (간단)



2월에 이 이벤트를 보게되었고.

마침 그달에 생일이 있어서

인터넷 쇼핑을 어마어마하게 할 계획에

가득 차 있었거든요ㅋㅋ

 

(거지인 이유)

 


어차피 쓸 돈

앱카드 이용하면 환급도 가능하겠는데?

싶길래

앱카드 앱 설치하고 카드등록하고

이벤트 응모해놓고

온라인으로 3만원 이상 카드 결제할 땐

앱카드어플을 이용해서 결제했어요~

잊고 지내다가

3월에 포인트 만점이 적립되어있는걸 발견..!

현금으로 환급 받았네요ㅎㅎ


이제 더이상 받을 혜택이 없으니까

앱 삭제해도 상관없는데

결제할 때 편해서 아직 삭제하지 않고

사용 중이에요.

아마 이런걸 노리고 이런 이벤트하는거겠죠?

 


꽁돈이라서 살까말까했던 RMK 블러셔 샀어요 헿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