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눅스(NUXE)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오일♪

2018. 10. 21. 20:06
반응형

 

 


Huile prodigieuse
HUILE SECHE MULTI-FONCTIONS

MULTI-PURPOSE DRY OIL 100ml.

토너, 세럼, 크림의 영양을 한 병에 담았다는

눅스 멀티 드라이오일.

7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멀티 드라이오일.

<98% 자연유래 성분함유/ 광물성 오일>

 


"성분이 좋아서 유명한건지
성능이 좋아서 유명한건지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겨울이면 피부가 당기고 너무 건조해서

바디오일을 꼭 챙겨바르는데

작년에 사용했던 바디오일은 바르나마나

별로 만족스럽지 않아서

좋은 걸 써보자는 마음에

유명한 눅스오일을 구매했어요 - 

 


처음 사용해 보는 거니

 

작은 50ml를 구매할까 하다가

로션같은 입구 때문에 사용하기 불편하다길래

스프레이 형식인 100ml를 구매.

 


귀여운 10ml 사이즈 샘플이 함께 구성된

제품을 구매했어요.

 


골드펄이든 멀티 골든쉬머 오일

 

 


흡수되고 나면 아주 작고 보일 듯 말 듯한

미세한 펄 입자가 피부에 남아요.

사진엔 잘 찍히지 않는데

신경 써서 보면

육안으로도 띄엄띄엄 아주 작은 펄입자가 보여요.

촉촉함은 똑같이 좋네요.

샘플사이즈도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ㅎ

 


멀티 드라이오일의 분사력을 찍고싶었는데...

 

 

혹시 보셨나요???

ㅋㅋㅋㅋㅋ

 


한번 펌핑에 적당히 많은 양이 나와서

몸에 칙칙 뿌려 사용할 때 편해요.

 


문질러서 흡수시키면 건조함이 잡혀요ㅎ

 


사-악 흡수되고 나면

뽀득뽀득한 감촉으로 마무리돼요.

 


바르고 난 뒤에

이것저것 만지기에

핸드크림보다 훨씬 좋아서

파우치에 샘플을 꼭 챙겨 다니고 있어요ㅎ



구매하기 전에

호불호가 갈리는 진한 이라길래

올리브영 매장에서 향을 맡아봤는데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고

베이비오일 향과 비슷한 향이라고

느껴졌어요.

아로마 향 약간 섞인 베이비오일 향?


이 정도는 그냥 대중적인 향 같은데..

왜 호불호가 갈린다는 건지..

공감할 수 없는 부분이네요.



향이 진해서 향수 대용으로 쓴다는 후기도 봤는데

남에게 진하게 풍길정도는 아니고

은은한 향이 좋아서 매일 바르면

향수 따로 뿌리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요즘 눅스에서 리치오일이

같은 디자인으로 새로 나왔는데

외형이 너무 똑같아서 헷갈리겠더라구요.



저는 처음 사용해 보는 거라

유명한 드라이오일을 구매한건데

향이랑 가벼운 마무리감이 똑같다면

리치오일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매장에서 테스트해보고

더 마음에 드는걸 구매하세요~



구매 전

온라인으로 검색해 보니

직구 가격이 훨씬 저렴하긴 한데

상자도 없고 유통기한 표기도 없는

제품을 판매하더라구요.


문의 답글에

현지에서도 유통기한 표기 없이 판매하는거라

그렇게 판데요..ㅎㄷㄷ..

유럽은 그렇데요 보통...

유럽인들은 되게 쿨한가 봐요...

 


드럭스토어에서 해외 제품 공식 수입해서 파는거

가격 창렬인거 누구나 알지만

소비자로서 정품이라고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건

이 루트 뿐이니까..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겠지만

제조번호사용기한이 명시 되어 있고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소비자 피해를 보상해 준다는 문구도 있는

올리브영판매 제품을 구매했어요.

그냥.. 그렇다구요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