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

7번가피자 샘스테이크피자♪

2020. 7. 3. 03:14
반응형

 

 

 

 

7번가 피자 신메뉴 '샘스테이크 피자'

 

먹어봤어요-

 

7번가 피자는 피자 주문하면

 

행운의 복권 쿠폰을 주는데. (잔재미)

 

-이번에 핫윙 당첨..ㅎ-

 

지난번에 찹쌀치즈볼 당첨돼서ㅋㅋ

 

냉장고에 붙여놨었거든요..ㅎ

 

 

요기요 주문으로 할인쿠폰을 쓰면서

 

이 쿠폰도 쓰고싶어가지고ㅋㅋ

 

찹쌀치즈볼 쿠폰 있어서 쓰고싶다고..

 

수줍 배송메세지에 남겼더니

 

이렇게 왔어요 헤헤헿

 

 

찹쌀치즈볼 맛은..

 

질긴 치즈가 들어있는 찹쌀도너츠 맛.

 

네..ㅎ

 

 

피자집은 피자 맛이 중요한 거니까요..!

 

 

샘스테이크 피자 R (22,900원)

 

 

12월까지 홈페이지를 통해서 온라인 주문하면

 

피자 가격 20% 할인 이벤트 중이네요.

 

 

7번가 피자 광고 모델

 

샘해밍턴 아들 벤틀리인가봐요.

 

아 그래서 피자 이름이 샘스테이크 피자..

 

 

 

 

 

엣지는 기본 석쇠로 주문했어요~

 

 

감칠맛이 살아있는 고오급 스테이크

 

식감을 살리는 로스트버섯

 

 

다양한 재료를 넣어 깊고 풍부한 맛이라는

 

샘스테이크 피자.

 

 

음.

 

스테이크는 불고기 이었어요.

 

소스는 달달한 맛으로

 

소스와 야채가 조화로운 맛은 아니었어요.

 

큼직한 야채를 먹을 땐 그냥 야채 맛..ㅎ

 

 

치즈 맛도 별로 느껴지지 않았고

 

한 조각을 다 먹고 났을 땐

 

토핑의 파인애플 맛만 기억에 남았어요..

 

차라리

 

엣지에 치즈 추가했으면

 

빵이라도 맛있게 먹었을텐데..

 

아주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함께 오는 갈릭맛 딥핑 소스

 

찍어 먹어야 좀 맛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심심한 맛이었어요.

 

 

 

피자의 소스맛을 좋아하는 입맛에는 비추.

 

 

지난번 먹었던

 

'리치고구마치킨 피자'가 훨씬 맛있었네요.

 

2020/05/20 - 7번가 피자♪ (리치고구마치킨피자)

 

 

 

이번 행운 복권이 핫윙 5조각 당첨된 관계로

 

다음에 한번 더 7번가피자의

 

다른 메뉴를 도전 해보기로..ㅋㅋ

 

 

다음엔 체다골드포테이토

 

흥부포테이토 중에서 주문해봐야겠어요.

 

 

 

이번 샘스테이크 피자는 실패였습니다.

 

 

 

#샘스테이크피자

#샘해밍턴피자

#7번가피자

#7번가스테이크

#스테이크피자

#7번가피자샘해밍턴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