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

냉동피자♪ (풀무원 노엣지 꽉찬 토핑피자)

2020. 6. 11. 14:08
반응형

 

 

 

 

풀무원 노엣지 꽉찬토핑피자

베이컨 파이브치즈

 

 

 

'모짜렐라, 체다, 고다, 프로볼로네, 크림치즈'

 

무려 5가지 치즈 토핑

 

풀무원 노엣지 베이컨파이브치즈 피자.

 

 

비닐 포장 되어있어요~

 

조리 시 벗겨내야 합니다. (당연)

 

 

크으~

 

치즈가 한가득 올려져 있어요~

 

근데 베이컨은 어디있나..

 

 

자잘하게 조각난 베이컨이

 

 치즈 사이사이에 숨겨져 있어요..ㅎ

 

 

박스 뒷면에는

 

전자레인지, 오븐, 프라이팬, 에어프라이어

 

다양한 조리기구에 맞는 

 

다양한 조리 방법이 안내되어있어요~

 

-

 

마트에서 장 봐와서 바로 구워 먹었는데.

 

에어프라이어

 

160도에서 8분 조리했더니 (반판기준)

 

 노릇 바삭하게 잘 구워져서 맛있었어요-

 

 

냉동보관 후 깡깡 얼어있는 상태에서는

 

180도에서 8분 넘게 돌려야

 

치즈가 완전히 녹고 노릇하게 데워지더라구요-

 

 

 

 

토핑이 거의 치즈밖에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반전)

 

 

엄청 느끼할 것 같았는데.

 

느끼하면서도 치즈의 짭짤한 맛이

 

맛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체다치즈맛이 강했고

 

뭔지 모를ㅋㅋ 두툼한 치즈는 맛이 독특했어요.

 

 

상큼한 맛이 나면서 

 

으스러지는, 뭉개지는 식감으로

 

특이했어요-

 

 

별다른 소스 맛도 안 느껴지고

 

치즈 맛과 짭조름한 맛뿐인데

 

맛있네요- 

 

 

꿀 찍어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와는

 

조금 다른 느낌으로

 

꿀 찍어 먹으면 느끼해지더라구요-

 

 

풀무원 노엣지 꽉 찬 토핑 피자는

 

먹어 본 냉동피자 중에

 

손에 꼽히는 맛있음이었어요.

 

 

검색하다 보게 된 건데..

 

 

이 정도로 바삭하게 익혀 먹어야

 

더 맛있는 건가봐요 ㅇㅅㅇ

 

후기 중에

 

야채 토핑을 따로 올려서 구워 먹으면

 

훨씬 더 풍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어느 천재의 댓글도 봤어요-

 

 

다음에 보이면 또 사서

 

양파 얇게 썰어서 듬뿍 올려가지고

 

제대로 노릇하게 익혀서 먹어봐야겠어요ㅎ

 

 

풀무원 노엣지 냉동피자는

 

쟁여놓고 먹는다는 사람도 있고..

 

후기들이 굉장히 좋네요-

 

'역시 내 입에만 맛있는게 아니었어..'

 

보이면 사서 드셔보세요~

 

다 같이 살찝시다♡

 

 

 

#노엣지꽉찬토핑피자

#풀무원냉동피자

#냉동피자

#풀무원노엣지

#냉동피자에어프라이어

#냉동피자추천

#풀무원피자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