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

허쉬 리치 초콜릿케이크♪ (너무 맛있다..)

2020. 7. 16. 01:36
반응형

 

 

2019/07/07 허쉬 초콜릿칩 싱글쿠키♪ (칙촉 안녕..)

 

 

허쉬 초콜릿이 맛있다는걸

 

알아버린 후로..

 

 

초코맛 과자를 발견하면

 

허쉬인지 확인하는 나.

 

 

 

(나만) 놀라운 사실은..

 

초딩 때쯤에 한창 인기 있었던

 

 

키세스초콜릿이 허쉬 초콜릿이었다는 것.

 

약간충격

 

키세스 없어서 안 좋아했는데..

 

허쉬였다니..

 

..........

 

 

 

HERSHEY'S RICH CHOCOLATE CAKE

 

마트 과자 코너에서 보자마자 집어든

 

 허쉬 리치 초콜릿케이크

 

 

...초콜릿은 28%뿐..

 

나머지는 맛있게 만드느라 필요한 것들 넣었겠죠 뭐.

 

 

 

 

 

6봉 들어있어요-

 

 

1봉당 102 kcal.

 

 

 

폭신한 초코빵 사이에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그냥 크림 같았는데

 

크림치즈였네요..ㅎ

 

 

초콜릿 아래에 잼이 슬쩍 끼어있는거..

 

보이세요??

 

 

살구잼이래요-

 

먹을 땐 전혀 몰랐지만

 

살구잼이라고 하네요.

 

초코 맛이 진해서 초코인 줄 알았어요..ㅎ

 

 

맛있어서 3봉이나 먹었네요.

 

칼로리가 무서워서 그렇지

 

6봉쯤 앉은자리에서 다 먹을 수 있는

 

맛있음이에요.

 

 

<맛>

 

진한 초코맛+쌉싸름한 코코아 맛이 슬쩍 나는

 

맛있는 초코맛.

 

달달하면서 진한 초코맛에

 

폭신하게 부드러우면서

 

빵 부분이 은근 도톰해서

 

진짜 케이크 먹는 닉낌이 나요-

 

 

아주 맛있지만

 

사실.. 눈감고 먹으면

 

몽쉘이랑 구분 못 할 것 같긴 한데.

 

ㅋㅋㅋㅋㅋ

 

암튼 맛있어요~!

 

 

 

냉장고에 보관하다가 꺼내먹으면

 

초코가 오도독 씹히는데

 

취향저격..탕탕

 

 뜨거운 라떼랑 먹으니까..

 

대 만 족

 

 

기분이 좋아지는 맛있는 초코맛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허쉬리치초콜릿케이크 강추↗↗↗

 

#허쉬리치초콜릿

#초콜릿케이크

#몽쉘

#초콜릿디저트

#초콜릿

#초코덕후

#초코케이크

#맛있는과자

#맛있는초코

#초코맛

#허쉬초콜릿

#파이과자

 

 

반응형
LIST

'리뷰'-'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60계치킨 간지치킨♪  (0) 2020.08.28
청년피자♪ (와규베스트플래버)  (0) 2020.08.09
호로록맛집 수제 떡갈비♪  (0) 2020.07.13
7번가피자 샘스테이크피자♪  (0) 2020.07.03
60계치킨 고추윙봉세트♪  (0) 2020.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