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

마마스 임실치즈피자♪ (포테이토체다골드/쉬림프체다골드)

2020. 9. 12. 21:16
반응형



맛있다는 후기가 많길래 


주문해 본 마마스임실치즈피자.



리뷰를 쓰려고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찾다가 알게된 사실...



'임실치즈'란.


대표적인 한국산 치즈이면서,


전라북도 임실군 및 임칠 치즈농협에서 생산하는 치즈.



임실치즈만 사용함을 인증받은 피자업체는 


'임실치즈피자' '임실N치즈피자' 


두 곳 뿐.


외에 OOO임실치즈피자.. 이런 식의 브랜드들은


이름만 임실치즈피자일 뿐


임실치즈를 100%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주문한 마마스 임실치즈피자는 


로고부터 확 다른 아예 다른 브랜드였어요 :)



표기가 있긴 한데

애매하다 애매해..ㅋㅋ



마마스 임실치즈피자 



하프엔하프 주문.


반반은 라지(L)만 가능/ (19,000원)


피자 두 가지 맛을 고르면 되는데


피자마다 다른 가격이 조금씩 추가됩니다.


쉬침프체다골드피자 (+5,000)


포테이토체다골드피자 (+4,500)


치즈링 추가 (+3,000)


콜라500ml (1,500)


배달의 민족 배달 팁 (2,000원)


-


후기에 추천이 많았던 포테이토 체다골드와


먹고 싶은 쉬림프 체다골드를 반반으로 주문했고


무조건 치즈링을 추가해서 먹으라는 후기를 보고 


치즈링 추가..ㅎ


이것저것 추가하니까 피자 한 판 먹는데 


35,000원 나오더라고요..?



사실 배민 할인쿠폰이 있어서 


부담 없이 주문했어요..호홍


-


배민첫 주문친구 코드 입력하면


만원 할인 쿠폰을 둘 모두에게 주는 혜택이 있으니


첫 주문 시에는 코드 입력으로 꼭 할인받으세요ㅎ


<MY배민 - 이벤트 - 사이좋게 만원할인 배너클릭>







핫소스, 피클, 요거트소스를 챙겨주네요~




-포테이토 체다골드피자-



-쉬림프 체다골드피자- 



전체적인 맛은..


맛있어요!


둘 중 포테이토 체다골드 피자가 더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치즈가 도톰하고


토핑도 빈틈없이 가득 있어서 좋았어요. (..♡)


오랜만에 피자 우걱우걱 먹었네요.


두 조각만 먹어도 든든했어요.



골드피자라서 그런지 엣지부분에


고구마가 둘러져 있기 때문에 


굳이 치즈링을 추가하지 않았어도


맛있었을 것 같아요-



포테이토 체다골드는 


웨지감자가 통으로 올려져 있는데,


베이컨이랑 어우러지면서 


아주 맛있었어요.


(원래 감자 좋아하는 편ㅎ)


치즈가 통통하게 얹어져 있으니까


치즈 맛도 진하고


감자랑 소스 맛이 잘 어우러져서 


깔끔한 맛으로 맛있었어요.



쉬림프체다골드


뿌려진 소스 맛이 약간 달랐는데,


짭조롬한 마요네즈 같은 맛이었어요.


한 조각당 새우가 두 개씩 올려져 있는데


작지만 통통했고,


큰입으로 베어 물어서 


새우랑 피자를 함께 먹으면


새우 특유의 맛이 어우러지면서


맛있었어요~



요거트 맛 소스를 챙겨주는데


이것도 상큼하니 맛있어서 


쉬림프 체다골드랑 잘 어울렸어요!



맛있게 먹고 리뷰 쓰면서 


기대했던 '임실치즈피자'가 아니라


'마마스 임실치즈피자'라는 


아예 다른 브랜드였다는 사실에


당황했지만,


솔직히 맛은 있답니다.. :)


'후기가 좋을만 하다..'고 생각했어요ㅎ



마마스 임실치즈피자.


포테이토 체다골드 피차 추천합니다ㅎ




#마마스임실치즈피자

#임실치즈

#임실치즈피자

#포테이토체다골드피자

#쉬림프체다골드피자

#배민사이좋게만원할인

#배민만원할인

#배민코드

#마마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