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제이숲 레드제이 힐링픽서♪ (버스광고 헤어픽서)

2019. 11. 17. 00:23
반응형



JSOOP RED J FIXER


제이숲 레드제이 힐링픽서를 구매했어요-

 

 

200ml / 홈페이지 구매가 16,400원

제이숲 레드제이 힐링픽서는

헤어스프레이에요.

 


[탈모 증상 완화 맞춤형 볼륨 스프레이]

스프레이로 탈모증상완화라니..

 


두피에 좋은 특허성분을 사용해서

기존 헤어스프레이들보다

두피에 자극이 적고

세정이 잘 되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그린애플+은은한 머스크향이라는데..


상큼한 사과향스러운 스프레이향이 나요ㅎ


성분이며 향이 아무리 좋아도

고정력이 좋아야 손이 가는게

헤어스프레이 아니겠어요ㅎ

 

 



착 달라붙는 힘없고 숱 없는 긴생머리라서

긴 앞머리의 뿌리볼륨

장시간 유지하고자

제이숲 레드제이 힐링픽서를 구매했어요.

 

 

(...분사력 참고..)


볼륨을 한껏 넣어준 앞머리뿌리부분에

제이숲 픽서를 칙칙 뿌리고.


손으로 모양을 잡아줍니다.

 


가르마 뒷부분에도 한번 더 칙칙 뿌려서


손으로 볼륨을 고정시켜줍니다.

 


살짝 눌러도 형태가 유지되는

단단한 상태로 굳었어요-

 


나가기 전

최선을 다해서 뿌리에 볼륨을 넣어준 상태.

뭔가 뿌린 것 같은 티는 나지만

떡져보이거나 과한 느낌은 없었어요-


-7시간 후-

 

버스에서..ㅋㅋ

 

종일 비가 부슬부슬 오던 날이라서

 판고데기로 머리를 펴고

앞머리에만 볼륨을 넣고 나갔었고.

생각보다 앞머리 볼륨이 남아있어서 놀랐어요-


앞머리가 길기도 하고..

습관적으로 귀 뒤로 넘기느라ㅋㅋ

 


볼륨 유지가 어려울 거라고 생각했는데

비 오는 습한 날, 이정도면

효과적인 고정력있는거라고 생각해요.


고정력이 마음에 들고나니까ㅋㅋ

성분까지 좋은

좋은 픽서라는 생각이 드네요?!

 


제품력도 좋고

홈페이지 설명을 보면

성분에 대한 연구도 많이 하는 것 같아서

나중에 샴푸나 트리트먼트도

제이숲 제품 한번 써보려구요-

 

 


앞머리 볼륨 픽서로

제이숲 레드제이 힐링픽서 추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