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시세이도 뷰러 구매♪ (f.코지뷰러비교)

2019. 10. 19. 00:10
반응형

 


SHISEIDO
EYELASH CURLER

시세이도 뷰러 샀어요 :)

 


5년만에 교체하는 시세이도 뷰러.

 

재구매 했어요.

 


5년동안 사용해 온 뷰러도

속눈썹 컬링에 별 문제 없이

잘 쓰고 있었는데

새 걸로 찝으니

느낌이 아예 달라요ㅋㅋ

아주 부드럽네요.

 


뷰러는 곡률이 자기 눈에 잘 맞는게

가장 좋은거라고 하던데.

 


가지고 있는

캔메이크, 코지, 시세이도 뷰러중에

전 시세이도가 가장 잘 맞았어요.


'시세이도 뷰러'만

속눈썹 앞쪽부터 끝쪽까지

한 번에 집히거든요.


예전에 구매했던 시세이도뷰러는

고무리필이 따로 들어있지 않았는데.

 


이번에 구매한 건 리필용 고무가 들어있었어요!

 



근데...

온라인이랑 오프라인 가격차이가 왜렇게 심한거죠?!

(거의 만원차이..)

온라인 제품이 너무 저렴하길래 못 미더워서ㅋㅋ

롭스 할인기간에

18,000원으로 구매했어요-

 



'코지뷰러'와 '시세이도뷰러'를 비교해 볼게요.

 

 


눈으로 보이는 차이점

시세이도 뷰러 고무가 더 얇고

끝쪽까지 알차게 채워져 있어요-


코지뷰러는

 


한 번 찝어주고

 


안 찝힌 끝쪽은 한번 더 올려줍니다.



시세이도뷰러는

 


한 번만으로도

모든 속눈썹을 찝을 수 있어요.

 

 

-시세이도 뷰러-

 

결과적으로는 비슷한 컬을 만들어내지만

시세이도가 손이 덜 가는 만족스러움이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시세이도 뷰러가 더 잘 맞지만

둘 다 기능이 좋은

뷰러라고 생각해요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