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입생로랑 루쥬볼립떼 샤인 14 코랄마라케시♪ (f.나스 바바렐라)

2019. 11. 15. 17:45
반응형



간만에하는

 


YVESSAINTLAURENT
ROUGE VOLUPTE SHINE

입생로랑 루쥬볼립떼 샤인

 


14 CORAIL MARRAKECH
코랄마라케시

 


금색 미러케이스.

 

 


코랄마라케시는

촉촉한 제형의 코랄색 립스틱이에요-

 


입생로랑 루쥬볼립떼 라인은

향이 은은하게 나요-♪


 


발림은 미끄러지듯이

아주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려요-

 


립밤의 꾸덕함과는 좀 다른 촉촉함으로

6가지 오일이 입술에 녹아내리는

감미로운 느낌이네요-

 


루쥬볼립떼 인기 호수인 12호랑 한참 고민했어요.

12호 코랄돌머가 더 생기 넘치는 색으로 이뻤지만..

애용하는(=맨날 쓰는)

나스 바바렐라와 비슷한 14호를 골랐어요-

 

 


손등에서는 색 차이가 꽤 있어보이네요.

입술에 바르면

둘 다 아주 연한 코랄살구색으로 비슷하고

입술에선 둘 다 바른 티도 잘 안 나요..ㅎ

 


사진 찍고 마른 휴지로 바로 지웠는데

바바렐라는 흔적도 없이 지워졌고

루쥬볼립떼는 약간의 핑크 착색이 남았어요-


아주약간.


즘처럼 건조한 날씨에는

입술 안쪽엔 틴트를 바르고

전체적으로 연하고 촉촉한 립스틱을 덧발라서

입술표현을 촉촉하게 하고 있어요.

 

-입생로랑 루쥬볼립떼 14 마라케시-

저 상태로 바르고 나가서

5시간 정도

입술 수정안하고 지속력을 테스트해봤는데,

 


사악 사라졌네요..ㅎ

그래도

본래의 칙칙한 생 입술보다는 보기 좋은

'뭘 발랐다가 지워졌구나..'싶은ㅋㅋ

착색이 남아있었어요~


향, 촉촉한 발림성이 마음에 들어서

겨울에 아주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언뜻보면 이런색감 비슷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