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영화&게임

쿵야 캐치마인드♪ (요즘하는 게임)

2019. 9. 22. 22:14
반응형

 

 

 

추억의 게임 넷마블 캐치마인드

 

카카오게임으로 재탄생했다ㅋㅋ

 

 

핸드폰게임으로 다시 나온

 

'쿵야 캐치마인드'에 요즘 푹 빠져있다.

 

예나지금이나 그림을 못 그려서..

 

 

머 그렇게 좋아했던 게임은 아니었는데.

 

오랜만이라는 반가움에 설치했다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들었다..ㅋㅋㅋ

 

 

별 이유 없이 갤럭시 노트시리즈로

 

핸드폰을 계속 바꾸고 있었는데

 

노트 펜을 이렇게 잘 활용하는 날이 올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다.

 

ㅋㅋㅋㅋㅋㅋ

 

일 년에 한 두번 써보고 잘 집어넣어 두곤했었는데

 

캐치마인드 시작하고부터는 매일 사용하고 있다.

 

 

쿵야 캐치마인드

 

'제시되는 단어를 그리거나 맞추면 된다.'

 

-쿵야-

 

 

쿵야들이 내는 그림 퀴즈는

 

아주 고퀄리티로 맞추는 재미가 쏠쏠하다.

 

 

정답: 송편

 

 

 

밑그림부터 샤샤샥 그려지는 과정과

 

채색되는 것도 5배속으로 보이기 때문에

 

재미지다.

 

 

자 그럼 이제부터ㅋㅋㅋㅋ

 

내가 그린 그림 퀴즈들을 보여주겠다.(본론)

 

<수준 떨어짐 주의>

 

 

사과가 컵에 풍덩 빠져서

사과주스..ㅎ

 

 

허니+팁=꿀팁

 

 

산이보이고 엄마가 쓸 것 같은 다홍색 모자.

등산모자. (당당)

 

 

누가봐도 클립.

 

 

요행

 

 

누가봐도 김밥.

 

 

손금

 

 

아따아따 손담비말고

단비. (뻔뻔)

 

 

머리가 곱슬곱슬하니까

곱슬머리.

 

 

누가봐도 야구르트.

 

 

눈꼬리

 

 

셔틀콕

 

 

대파

 

 

불+고기=불고기

 

 

이~편지=이메일.

 

 

 

 

감이 반밖에 없으니까 반감.

 

 

누가봐도 오토바이.

 

 

빚이 막 쌓여있으니까 빚더미.

 

 

입에서 흐르는거 침. 침착.

 

 

애플파이.

 

 

 

마스카라.

 

 

간장독.

 

 

새우 이름이 보리니까 보리새우.

 

 

입이 아홉개 = 구입.

 

 

매듭ㅎ

 

 

누가봐도 핫팩.

 

 

체중계.

 

우리집 피쿡 체중계를 그림.

"체중은요??"

 

 

 

밥이 튀니까 = 튀밥.

 

 

일란성쌍둥이.

 

 

눈꺼풀.

 

 

야유.

 

 

출근.

 

 

샤워.

 

 

이런식으로 재미있게(병맛)

 

그림실력을(뽐낼 수 있다면) 뽐낼 수 있는

 

그림퀴즈 게임이다.

 

 

'추억의 넷마블 캐치마인드'처럼

 

실시간으로 유저들과 퀴즈를 맞히는

 

게임대결도 있고.

 

 

다른 유저가 그려놓은 그림 퀴즈를

 

맞히는 재미도 쏠쏠하다.

 

 

정답 빨래.

 

 

정답 마늘쫑.

 

 

정답 휴일.

 

이런식인데ㅋㅋㅋ

 

좀 심하게 그림을 잘그리는 유저들이있다..

 

-게임하라니까 예술하는 사람들-

 

 

정답 범인.

 

 

 

 

 

 

 

 

 

 

 

 

 

 

 

 

정답 독서.

 

 

 

 

 

 

 

 

정답 저승사자ㅋㅋ

 

 

 

 

 

 

 

 

 

 

 

 

 

 

 

 

 

 

 

 

 

 

정답을 못 맞혀도

 

이 정도 그림이면 화가 안 난다ㅋㅋㅋ

 

기회가 있다면 손을 바꾸고 싶은 그런마음.

 

 

요즘 나온 게임답게

 

팔로우 팔로잉 친구맺기 기능이 있어서

 

그림 갤러리에 그림을 보고

 

마음에 드는 유저와 팔로우 팔로잉 기능으로

 

친구가 될 수 있다.

 

 

그래서 요즘 틈만 나면

 

'친구가 된 모르는 사람들'이랑

 

'우정쪽지퀴즈' 맹글어서 보내느라 바쁘다..

 

그림실력의 한계를 느끼고

 

약간 시들해져 가고 있긴한데

 

들인 시간과 노력이 있고ㅋㅋㅋ

 

매력이 있어서 꾸준히 할 것 같다.

 

 

 

#쿵야캐치마인드

#핸드폰게임추천

#핸드폰게임

#그림그리는게임

#넷마블캐치마인드

#캐치마인드

#쿵야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