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셀프젤네일

셀프젤네일 제거하기♪(쏙오프클립 있으면 좋다)

2019. 6. 20. 16:26
반응형

 

'쏙 오프 클립'

 


파우더 주문하면서

저렴한 가격이길래 주문해 본 쏙오프클립.

 


크기가 똑같은 클립 10개 들어있어요-

 

 

 


젤네일은 하는것도 오래 걸리지만

지우는 것도 일..

 


셀프젤네일을 하다 보니

2주 정도 지나면 가장자리가 들떠서

 

거의 티비보면서 똑똑 뜯어내는 식으로..ㅋㅋ

젤네일을 떼어냈었는데^^;


유지력을 높이려고 본더를 사용한 뒤로

 

4주 가까이 떨어질 기미가 안 보여서

쏙오프 방법을 제대로 찾아보게 되었어요.


오늘 써보니 쏙오프 클립

집에서 젤네일 지울 때 아주 유용한..

있으면 좋은 것이더라구요

 


 


엄지네일이 살짝 까진 김에

쏙오프클립을 써보려고 지워봤어요~


☆셀프 젤네일 지우기★

 

1. 큐티클 오일 손톱 주변 피부에 바르기

 

(리무버로부터 피부보호)

 

 

 

2. 파일로 탑코트 긁어내기

 

(오버레이용 하드젤이나 탑코트는

 

리무버나 퓨어아세톤으로 

 

녹는데 오래걸려서 파일이나 드릴로 미리 제거)

 

 

사은품으로 받게 되는 우드파일

 

모아뒀다가 쏙 할 때 쓰고 버리는 편인데..

 

구매한다면

150~180 그릿 파일 사면 ok.

 

(샌딩블럭으로는 쏙 불가능☆)

(피니셔, 샤이너 - 광내는 파일)



3. 솜에 젤리무버 듬뿍 적시기

 

(퓨어아세톤으로도 가능 / 더 독함)

 

유키 젤리무버 (저렴해서 샀음)

 


아주 얇은 솜을 사용했어요. 

'얇은 솜은 적은 양으로도 듬뿍 적셔지고,

금방 마르지 않아서 좋아요'

 



4. 쏙오프 클립으로 집어주기.

 


리무버로 듬뿍 적신 솜을 클립에 끼워놓고

쏙오프 할 손톱을 끼워줍니다.

 

(처음 써봐서 어설픔)

 

 

 

 


피가 안 통해 보일 수 있으나..

괜찮았어요ㅋㅋㅋ

 

엄지 손가락이라서 그래요.. 

 

10-15분 정도 감싸고 기다립니다.

 


이 클립이 없을 땐

쿠킹호일로 감싸주면 됩니다☆

 

(리무버 증발을 막아주는 역할)

 

열 손가락에 한다고 생각하면

아주 귀찮겠네요..

 

 

 

5. 젤네일을 긁어내기.

 


오프푸셔로 긁어냈어요.

 


없다면 우드스틱을 사용하면 됩니다.

 


10분 정도 불리고 긁어냈더니

 


잘 안 떼어져서

5분 정도 더 끼고 있다가

다시 긁어냈어요. (반복)

 

 


충분히 불려져야

쉽게 떨어지더라구요.

 

 


그냥 떼어낼 때는

늘 손톱 겹이 함께 뜯어지면서

손톱 손상이 심했는데,

이렇게 리무버로 불려서

쏙오프하니까

손톱이 좀 덜 상하는 것 같고

훨씬 빠르게 지울 수 있었어요!

 



5. 광내는 부드러운 네일파일로

손톱을 매끈하게 다듬기

 

 

 

6. 건조한 손톱에 네일오일이나

 

영양제를 발라서 마무리


이니스프리 네일 세럼을 발라줬어요~

 

네일 영양제나 강화제를 발라주면

 

얇아진 손톱이 금방 단단해지더라구요-

 

챙겨 발라주세요-

 


쏙오프클립 쓸만하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