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

민초바나나킥 먹어보기♪

2023. 6. 23. 22:37
반응형

 

민초바나나킥

 

농심 민초바나나킥👽

이마트24 편의점 구매 1,700원

 

딸기 바나나킥에 이어

민트초코 바나나킥이 나왔네요?!

 

민초..🙂

 

맛없을까봐

오리지널 바나나킥도 사 왔어요ㅎ

 

두봉지

 

딸기맛도 그렇더니 민초맛도

오리지널(75g)보다 조금 작네요

 

바나나킥칼로리

 


 

바나나킥썸네일

 

조심스럽게 먹어봤습니다

 

민초바나나킥맛없어

 

봉지를 뜯으면

달달한 민트향이 나요

 

초코

 

맛은

민트가 바나나킥 맛을 싸악 감싸버린 맛

 

솨-한 민트 향과 맛이 좀 진하네요

(=맛없어)

 

반

 

계속 먹다보니까

식도가 좀 시원해지는 느낌이 있어요

 

민바킥

 

아..민초 바나나킥

다시는 안 사 먹을 맛이네요.

 

빠르게

오리지널 바나나킥을 뜯어서

먹었습니다ㅋㅋ

 

반반

 

뜯어놓고 약간 눅눅해졌을 때

하나 더 집어먹어 봤는데

 

민트맛은 더 진해지고

처음보다 초코맛도 좀 더 느껴지네요

 

역시 맛은 없어요

 

민트맛 아이스크림은

대부분 먹는 입맛인데..

민초 바나나킥 탈락입니다👎

 

저스디스심사짤

맛 없으세요 - JUSTHIS

 

-

 

2023.02.21 - 딸기바나나킥 먹어보기♪

 

딸기바나나킥 먹어보기♪

정말 오랜만에 써보는 과자리뷰🍪 농심 딸기바나나킥🍓 CU편의점 구매 1,700원 보자마자 먹어보고 싶어서 딸기바나나킥 파는 곳을 검색해보니 편의점마다 다 팔고 있네요ㅎ 오리지널 바나나킥

hyeee90.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