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

나눠먹는 와츄원 (베스킨라빈스 케이크)

2023. 3. 3. 02:00
반응형

베라

 

오랜만에 맛보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나눠먹는와츄원

나눠먹는 와츄원 

가격 33,000원.

 

생일이라 득템한 베스킨라빈스 케이크🤞

 

지금 고민 중이라면 와츄원 사세요!

 

조각마다 트레이에 담겨있어서 

이름처럼 나눠 먹기 아주 좋더라구요

 

베스킨라빈스케이크베스킨라빈스케익

 

홈페이지에서는 와츄원케익을

13가지 맛으로 소개하는데요🤨

 

와츄원종류

 

8조각인데,

소개하는 13가지 맛

다 있긴 있어요ㅎㅎ

 

와츄원

 

조각 위에 데코덩어리..(?)도

아이스크림이고 하나하나 맛이 다 달라요

 

먹을 땐 그냥 먹었는데

다시 보니 디테일 너무 귀엽네요

 

베스킨은 원래

아는 맛도 다 맛보고 싶잖아요..ㅎ

 

아이스크림케익

그래서 이렇게..

ㅋㅋㅋ..

 

한 번에 다 맛보니까

전 슈팅스타랑 쿠앤크가 

가장 맛있네용

 

베라 쿠앤크는 처음 먹어본 것 같아요

쿠앤크는 역시 맛있다..👍

 

평소 배스킨라빈스 최애는

엄마는 외계인이에요

(아무도 안 물어봤지만 말해보기..ㅋ)

 

배스킨라빈스
내 최애 맛까지 모아오기ㅋㅋㅋ

 

베리베리스트로베리

 

트레이가 조각마다 있으니까

하나씩 꺼내 먹기 좋았고

 

다른 아이스크림케이크보다

조각이 커서 양이 많아 좋았어요

 

대신 냉동고 자리 차지가 크긴 한데,

그거야 뭐

빨리 먹으면 되니까 해결 :)

 

쿠키앤크림슈팅스타
아몬드봉봉민트초코

 

여태 먹어본 베스킨라빈스케익 중에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

 

홈페이지를 둘러보니까

쿠앤크 케이크도 있고😍

 

스누피가 드러누워 있는

케이크도 있더라구요😍..

 

베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케이크

 

평소 아이스크림 케이크보다

빵 케이크를 훨씬 좋아하지만

 

나눠먹는 와츄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따봉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