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중계의원 점 빼고 온 후기♪

2022. 8. 1. 03:59
반응형

 

 

그 유명한 중계의원에 다녀왔어요🙂

 

무려 6개월 전,

수십 통의 통화시도 끝에

힘들게 예약했는데요

 

 

중계의원 02 - 938 - 9491 

어휴 9월에는 700통을 했었네요ㅎ

 

매달 1일 예약을 받는 중계의원.

많은 블로그 후기를 보고 

예약이 힘들다는 건 알았지만,

그래도 뭐 좀 우습게 생각했거든요,

 

와 근데 9월

핸드폰 발열을 참고 계속 전화를 해봐도

연결이 안 되길래..

 

 

을 떼고

이곳은 나와 인연이 아닌갑다

 

포기했다가 1월이 기회다 싶어서

다시 도전.

예약에 성공했답니다🤘

 

2022년 1월 1일은 토요일이었거든요

그래서 예약일이

다음 주 월요일인 3일로 미뤄진다길래,

 

이때다.

3일을 노렸죠.

 

 

6개월 전 일이라 잊고 있었는데..

통화 기록을 보니

이날도 오전에 집착했다가 실패하고

오후 통화에 예약한 거네요

 

중계의원 안내

 

병원 앞 벽에 전화예약, 현장예약을

동시에 받는다는 안내가 붙어있긴 한데,

 

현장예약은 거의 7시 반부터 예약접수를 받고

전화예약은 8시 반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현장예약을 위해 이른아침 줄 서서 기다린 사람들이

좋은 진료 시간대를 대부분 먼저 채우고

전화예약은 남은 날짜, 시간에서

고르는 예약이 되는 것 같아요.

 

이름 / 전화번호 / 생년월일

예약을 받는데,

가족들 정보로 3자리를 다 예약했어요

 

예약자리는

양도도 가능하고 취소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일단 전부 예약했어요.

 

그리고 전화 예약할 때,

취소자리 대기자로 올려달라고 하면

예약이 취소된 시간에 올 생각이 있는지

급연락이 오기도 한다는 후기가 있었으니

예약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대체 얼마나 대단하길래

이렇게까지 예약이 어려운 것인지.

 

궁금한 마음에 다녀온 

중계의원 후기 남겨봅니다.

 


 

< 중계의원 후기 >

 

예약할 때는 열정적이었는데,

아침 7시에 일어나서 점 빼러 가려니까

되게 귀찮더라고요..?

 

일어나기 싫어..

 

이른 오전 함께 점 빼러 갈 메이트는

아빠와 친구 1ㅋㅋ

 

아빠는 넓은 검버섯도 있고

세월의 잡티 + 자잘한 쥐젖 제거가 목적이었고

 

친구는 피부가 하얗고 좋은데

아기 낳고 옅은 기미가 많이 생겼다며

기미 제거가 목적이었어요.

 

그리고 전..

생생한 사진후기로 보여드릴게요ㅎ

 

-

 

병원은 생각보다 더 작았어요.

 

 

낮은 상가 건물 2층인데,

주변에 상가 건물이 많지 않아서

금방 찾을 수 있어요.

 

건물 주변에는 주차공간이 딱히

없어 보였어요.

 

 

피부과, 내과, 외과, 비뇨기과, 소아과를

총체적으로 진료하는 중계 의원.

 

중년의 남자 의사 한분이 운영하는 곳인데

병원랭킹에는 외과전문의로 소개되어 있네요.

 

-

 

사람이 6명 정도 있으니 대기실이 꽉 차서

사진 찍기 민망하더라구요🙉

그래서 내부 사진은 답니다..ㅎ

 

1. 마취크림 바르기

 

접수 후 대기의자에 조로록 앉아있으면

간호사가 장갑 낀 손으로

마취크림을 슥슥 발라줍니다

 

마취크림은 상담 전에 바르기 때문에

얼굴 전체적으로 펴 발라주는데,

 

점 뺄 부위를 미리 정해서

그 부위에 마취크림을 꼼꼼히 바르는 게

그나마

고통을 덜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것 같아요.

 

2. 상담

 

의사 선생님과의 상담은 잠깐인데, 

여러 각도에서 피부 사진을

직접 찍고 바로 컴퓨터에 저장하시더라고요.

 

결혼 안 했죠? 묻더니

그런 것 치고는 피부가 맑은 편이 아니라며ㅋㅋ

 

이런 피부는 기미를 빼고 나서

더 진하게 올라올 수도 있다는

주의사항을 알려주는 것으로 상담 끝.

 

마취크림 바른 상태로

전부 상담 먼저 하고

이후 차례대로 치료실로 불려 갑니다.

 

내 차례가 다가올 즈음이면

간호사가 물티슈를 건네주는데,

그때 마취크림을 닦아내면 됩니다.

 

3. 치료

 

침대에 누웠을 때 큰 돋보기 같은 기구로

피부를 보면서 치료하는데,

 

비립종이 있네요~

라는 이야기와 함께 꾹꾹 눌러대기 시작..

사실 이건 그리 아프지 않았어요.

 

점과 잡티가 있는 부분을

여기저기 지지면서 살 타는 냄새가 났고..

이것도 뭐 참을만했어요.

 

볼 앞쪽 눈가에 기미인지 주근깨인지

옅은 갈색 잡티가 몇 개 있었는데

그곳은 용접하는 것처럼

불이 번쩍번쩍하는 치료를 하는데,

와 진짜 따끔따끔 너무따끔

 

 

의사 쌤 손이 엄청 빠른 건지,

3분 만에 끝난 치료.

 

더 이상 눈에 띄는 잡티가 없었는지

끝났다고 알려주는데,

 

입술 끝에 있는 숨겨진 점이랑

이마에도 잡티가 있다고

콕 집어서 빼 달라고 말했더니

마저 싹 지져주고 끝이 났어요.

 

많은 후기에서는 얼음팩을 잠깐 올려주던데,

그런 후처치 없었고요.

 

간호사가 약을 발라주면서

이것저것 주의사항을 설명해줍니다.

 

 

이 정도 잡티 제거로

70,000원 + 세금 7,000원

+ 재생연고 15,000원

총 92,000원.

 

다른 피부과 비용에 비하면 저렴하겠지만

이게 그렇게 싼 건가..?

엄청 꼼꼼하게 봐주지도 않는 것 같고..

라는 생각을 했으나

 

다음 차례였던

아빠 잡티 제거한 거 보면..

여기는 정말 저렴한 곳이 맞습니다.

 

 

검버섯 + 왕점 + 쥐젖

자잘한 잡티까지 총 40개는 족히 뺀 것 같은데,

 

10만원 + 세금 10,000원

+ 재생연고 15,000

125,000원.

 

병원 온 김에 부분비용 더 내고

목에 자잘한 점까지 싹 빼고 가자고 말했더니

싫다고 하셨어요.. 절레절레ㅋㅋ

 

아빠의 짤막한 후기를 옮겨보자면

넓은 검버섯이랑 큰 점이 많았던 아빠는

 

한자리만 계속 지지는 게 너무 아팠다고..

ㅠㅠ..ㅋㅋㅋ

 

아빠와 나의 토탈 가격.

217,000원.

 

이게 끝이 아니라

3~6개월 사이에 리터치 한 번이 무료라서

빠뜨렸거나,

덜 제거된 잡티가 있으면 또 빼줘요..

 

(리터치 때는 예약 없이 방문 가능)

 

 

친구는 기미치료 위주라서

레이저토닝을 추가로 받아야 한다는데,

 

일단 당일엔 기미 제거만 하고 나왔는데

눈밑 양 뺨이 엉망진창이었어요.

 

뺨때기 20대 정도 맞은 듯 화끈 얼얼하다며

애써 웃던데ㅋㅋㅋ

 

여린 눈가 피부만 계속 지졌을 테니까

아마도 가장 아팠을 것 같아요.

 

 

왕점, 작은 점, 기미, 잡티 구분 없이

얼굴 전체를 퉁치는 가격이라서

잡티가 많을수록

만족스럽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재생연고는 아침저녁으로

얇게 발라야 해서

 

 

매일 콕콕 찍어 얇게 펴 발랐어요

 

 

딱지가 자연스럽게 탈락하길 바래서

 

꼼꼼하게 지워야 하는

화장은 일절 안 했고.

 

밖에 나갈 땐, 선크림만 챙겨 바르고

모자 안 어울려서 절대 안 쓰는데,

챙 넓은 걸로 하나 사서

밖에선 무조건 쓰고 다녔어요.

 

야쿠르트 아줌마 +2

안 어울린다 +1

왜 그런 걸 샀냐+1

 

모자 쓴 모습에 부정적인 후기가 많았지만

(씁쓸..)

 

치료 자리에 색소침착이 남지 않도록

자외선을 차단해야 합니다.

 

집에서도 선크림을 바르라는 안내가 있었지만

집에서는 안 발랐어요🤘🏻

 

 

비립종 알갱이를 짜낸 부분은

딱지도 빨리 떨어지고

자국 없이 깨끗해졌고,

 

점, 기미 부분은 분홍빛이 도는 정도의

옅은 자국이 남았어요~

 

 

옅은 자국은 2~3개월 지나야

완전히 사라진다고 하네요

 

아프긴 했어도

다 지나고 나니 잘했다 싶어요ㅎ

 

저도 만족스러운데,

잡티가 많았던 아빠는

훨씬 만족스러워 하신답니다😎

 

 

뿌리가 깊었던 점들은

패인 상처가 깊어서 아직 아물고 있어요

 

-

 

5개월 뒤, 12월쯤이면

전 아마 비립종이 또 생겨 있을 것 같아서

리터치도 받으러 갈 예정입니다ㅎ

 

중계의원 궁금했는데,

다녀오니 속 시원하네요👍

 

예약만 좀 수월하게 할 수 있다면

잡티제거로 방문하기엔

추천할만 한 것 같아요!

 

그럼 중계의원 후기 끝!

 


 

2023.02.13 - 중계의원 리터치 후기

 

중계의원 리터치 후기♪

중계의원에 다녀온 지 벌써 6개월이 지났네요 리터치 받고 온 후기 남겨볼게요. 중계의원리터치는 첫 시술 후 3개월이 지나면 받을 수 있고 첫 시술 후 6개월 안에 방문해야 무료시술가능. (6개월

hyeee90.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