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티스토리

드디어 애드센스 수익금 수령♡

2019. 10. 24. 20:01
반응형

 


작년 7월부터 블로그를 시작해서

2월에 핀번호를 받고.

9월에 100달러를 달성했고.

100달러를 달성한 시점인 9월까지의

총 수익금 106.76 달러

나의 외화계좌로 지급되었음을 알리는 메일을 받았다.

 

 


애드센스 앱으로 확인해보니

'지급잔액'도 바뀌어있었다.

 

 

=지급 완료 후 현재 잔액 $0.00

그.러.나

나의 제일은행 계좌에는 변화가 없다ㅋ

 


0원..ㅎ

 


21일에 입금되었으니

뭐 시차 문제도 있을 수 있고

여차저차해서 22일엔 들어오겠지..

어느 후기에서는

은행에서 전화하기도 한다던데.

간단히 문자로 외화 입금을 알려준다고도 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렸다.

그러나 22일엔

아 무 일 도 일 어 나 지 않 았 다.


혹시나 오늘은 싶어서

23일 오전에 제일은행 어플을 켜봤는데.

 


짠♡

외환 125,485원!!

은행에서는 문자도 전화도 없었다.

쿨한 입금.


이제 외화계좌 만들 때 함께 만들었던

두드림 통장으로 이체하면

사용할 수 있는 돈이 된다.

 

 

-

외화계좌로 입금된 달러

두드림 계좌로 이체하려면 (=원화로 바꾸려면)

'앱에서 '실시간 매매'를 눌러서

'외화 팔고 원화 사기'를 선택해서

인증 절차를 거치면 된다.'

 


뒷자리는 남겨두고

106달러만 원화로 바꿨다.

 


두드림계좌로 입금 완료 후,

내가 주로 사용하는 국민은행 계좌로 이체했다.

 




수수료도 안 뗀 금액 그대로

입금되었다.

-

지난 글에서

 


..라고 이야기했었는데.

그 말이 무색하게

입금된 당일 갖고 싶었던 젤네일 램프를 질렀다.

 


뭔가 의미 있게 사용하고 싶었는데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다.

젤램프 쓸 때마다

애드센스 첫 수익금이 생각날테니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