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모음'-'

곰돌이 푸우 움짤모음♪

2019. 8. 13. 01:48
반응형

 

 

 

 

곰돌이 푸

[Winnie the pooh]

 

무려 1977년 월트 디즈니 프로덕션에서

 

밀른(Milne)의 동화를 원작으로하여

 

제작한 애니메이션 영화의 주인공.

 

 

착하고 긍정적인 곰돌이 푸우.

 

좋아하는건 친구들

 

 

귀여워서 하나 둘 저쟝☆하다보니

 

또 한웅큼 모인 푸우 움짤.

 

 

같이보러갑시닷↗

 

 

<푸우 애니메이션의 등장캐릭터>

 

당나귀-이요르

캥거루 모자 - 캉가와 루

소년-크리스토퍼로빈

미니돼지-피글렛

곰돌이-푸

호랑이-티거

두더지-고퍼

올빼미-아울

토끼-래빗

 

 

무기력한 당나귀 이요르.

 

 

까칠하지만 똑똑한 래빗.

 

 

 

 

콩콩뛰기를 잘하는 저세상 텐션의 티거.

 

 

아주 작고

 

 

겁이 많은

 

 

 귀여운 피글렛.

 

 

명랑한 루ㅋㅋㅋ

 

 

 

 

푸우 짱친 크리스토퍼 로빈.

 

 

 

 

 

 

 

 

 

푸는 공부 중..ㅋㅋ 

 

 

모르겠고, 모르겠음.

 

 

 

 

뛰어놀다보니

 

 

배고픔..큐ㅠㅠㅋㅋㅋ

 

 

많이 배고픔.

 

 

꿀을 어디에 뒀더라...

 

 

 꿀 찾는 궁딩이ㅋㅋ

 

 

침대 밑에서도 나오는 꿀단지.

 

 

온 집안에 꿀단지..ㅋㅋㅋ

 

 

꿀 먹을 생각에 들썩들썩ㅋㅋ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할꺼야

 

 

엇, 갑자기 든 생각인데.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기대 중><

 

짠.

 

 

 

대문짝만한 꿀단지를 선물받는 상상ing.

 

 

당연히 들어갈꺼구요.

 

 

 

다 내꺼_☆

 

 

아주 맛있는 상상에 흡족.

 

 

이제 진짜 꿀을 먹고(근엄.진지)

 

 

만 to the 족

 

 

기분 좋게 잠에 빠짐ㅋㅋ

 

 

꿈에서 천국에 도착했어요..

 

 

 

이 곳은 바다

 

 

 

 

 

 

이보다 더 행복할 순 없댜

 

 

 

행 벅..♡

 

 

그러나.. 차디찬 현실.

 

 

생각에 빠진 푸우.

 

꿀을 찾으러 가야겠어요.

 

 

꿀 담으러 갈 생각에 신남ㅋㅋ

 

 

 

 

걷고

 

 

나무도 오르고

 

 

흙탕물에도 빠지고

 

 

하늘도 날고

 

 

추락도 하고..

 

 

 

함정에도 빠지고ㅋㅋㅋ

 

 

작은 몸 바람에 날려가며..

 

 

 

함께 와준

 

 

 

 

 

친구를 위험에 빠뜨리기도 했어요ㅋㅋㅋ

 

 

 

 

여긴.....oㅅo..

 

 

겁 상실.

 

 

꿀이 너무 좋은 푸...♡

 

 

푸우의 꿀(허니)사랑..

 

 

HONEY나 HUNY나.. 달콤하면 그만...♡ㅋㅋ

 

 

 

자려는데 무슨 소리들림ㄷㄷ..

 

 

 

무섭..

 

 

뭐지 뭐지..

 

 

무서워서 안되겠음.

 

 

..네...? 총이요...?

 

 

 

누구있나요....

 

 

아모야 아무도 없었어 헿

 

 

다행이당..

 

 

 

하하하핳 괜히 쫄아써

 

 

 

깊은 잠...zzz

 

 

어이쿠

 

 

능숙..

 

 

자연스럽..

 

 

못 본 걸로 합시다.

 

 

끝↗

 

 

#푸우짤

#곰돌이푸우

#곰돌이푸

#피글렛

#이요르

#티거

#래빗

#크리스토퍼로빈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