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모음'-'

방탄소년단 지민 짤 모음 (이쁘다..)

2019. 6. 28. 22:31
반응형

 

 

 

팬아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팬은 아니지만 저.장.

 

이력서에 영원히 쓰지 못 할

 

제 취미는 짤줍입니다.

 

'취미'라는건

 

해야지 마음먹고하는게 아니라

 

좋아서 하다보니...

 

 

 

됐고,

 

모아놓은 짤 풉니다.

 

팬은 아닌데..

 

내 손이 나도 모르게 저장한

 (많이도했음)

 

방탄소년단(BTS) 지민짤 모음.



 

살짝 친근했던 과거..

 

 

 

 

 

 


  


 성장완료.


 

 

 

 

여유

 

고급 스킬


 


 



 

소년미 낭낭..

 

 

 

 

.......점점..

 

 

 

 

 섹..시 


 

뭐니뭐니해도 대매력은 춤선.

 

 

 

 

 

 

 

 

 

 

 

 

 

 

 


별명 냉미남..ㅋ 





지디인줄..






그러나 애교 많음 주의.

 

 

 

 

 


 


 


 


 

밥 묵읏냐아아


 


 

 

 

 

 

수줍음도 많음

 

 

 

 

 

 

 

남친짤 모아봄ㅋㅋ


 


 


 


 무엇을 상상하든 나의 자유..



 


오ㅏ... 이 청량감 무엇

 











졸귀..ㅋㅋㅋㅋㅋ


그렁그렁


킬링포인트 허벅지..


눈웃음 모음


 











 

네 여기까지...ㅎ




끄읕_



#방탄소년단지민

#방탄지민

#지민

#방탄지민짤

#지민남친짤

#지민냉미남

#지민눈웃음

#지민사진

#bts지민

#BTSjimin

반응형
LIST

'짤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리 사진 모음  (0) 2019.10.14
곰돌이 푸우 움짤모음♪  (0) 2019.08.13
월요일짤모음  (2) 2018.11.22
재워드립니다...(수면제짤)  (0) 2018.11.14
하정우짤 2  (0) 2018.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