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

딸기바나나킥 먹어보기♪

2023. 2. 21. 01:36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써보는 과자리뷰🍪

 

딸기바나나킥

 

농심 딸기바나나킥🍓

CU편의점 구매 1,700원

 

보자마자 먹어보고 싶어서

딸기바나나킥 파는 곳을 검색해보니

편의점마다 다 팔고 있네요ㅎ

 

오리지널 바나나킥 (75g)보다

크기가 조금 작더라구요

 

딸기바나나킥칼로리

 

그래서 두 봉 사 왔습니다

맛있으면 아쉬울까봐🙂

 

바나나킥딸기

 

물려서 과자 한 봉지를 다 못 먹는

나약한 어른이 됐는데, 아직도

바나나킥은 혼자 한 봉지 다 먹거든요🤟

 

입 안에 넣으면 와그작

부서지는 바삭한 식감이 좋고

끝에 자작자작 씹히는 단맛도 맛있고.

 

바나나킥 너무 달긴 한데..뭐

그 맛에 먹는 거죠? 🐵

 

암튼 바나나킥은 애정하는 봉지과자인데,

딸기맛 바나나킥이 나왔으니

먹어봐야죠

 

딸바킥

 

딸기바나나킥은

일단 색감이 미쳤어요

 

상큼딸바킥

 

오리지널의 먹음직스러운 노랑색에

딸기우유 색 코팅이 섞이니까

색이 너무 예뻐요😍

 

예쁜과자

 

맛은

묘..해요

 

첫맛은 별다른 맛이랄게 없는..

딸기맛도 강하지 않고

바나나 맛도 잃어버린 것 같은

묘한 맛이라고 느꼈어요

 

근데 계속 집어먹다 보니까

딸기우유의 끝맛 같은

딸기스러운 풍미가 느껴졌어요..ㅎ

 

이 맛을 느끼려고 두 봉을 혼자 다 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딸기킥

 

봉지를 뜯어놓고 시간이 좀 지나니까

뭔가 녹았는지 딸기맛이 훅 나더라구요

 

더 맛있었어요👍

 

딸기바나나

 

바나나킥보다 덜 달고

아주 약간 새콤한 맛도 있어서 덜 물리고..

 

칼로리도 바나나킥보다

약간 낮아서 좋네요

 

칼로리비교

 

암튼 계속 먹다 보니 맛있어요!

 

한입

 

딸바킥 사라지기 전에

한 번 더 사 먹어야겠어요✊

 

신상딸기

 

딸기 바나나킥이

지금 두 가지 버전으로 나왔는데,

 

다른 하나는 오리지널 바나나킥에

딸기 초콜릿을 입혔더라구요ㅎ

 

편의점에 이건 없었는데..

맛이 엄청 다를 것 같진 않지만

이것도 궁금하네요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