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모음'-'

귀여운 짤 저쟝♪ (동물짤)

2020. 8. 19. 15:34
반응형

 

 

2년 넘게 사용중인 핸드폰의


갤러리가 미어터지려고한다..

 

그치만 저장은 멈출 수 없댜..☆

 

 블로그로 좀 옮기고 


갤러리 공간을 확보해보려고 


많은 동물짤을 좀 정리했다.



우선 보고 있으면 기분이 말랑해지는

 

최애 짤들부터..

 

 

보시죠.

 

 주몽이랑 너무 닮은 강아지 짤

 

말티즈계의 홍길동 같은 존재지만..

 

이렇게 코도 길고 팔다리도 긴 말티즈는..

 

사랑입니다요♡

 

 

 

ㅋㅋㅋㅋㅋ그냥 좋음ㅋㅋ

 

 

 

 

만져본 사람만 아는

몰캉 소듕한 저 감촉..ㅋㅋ

 

 

쿗뮬..ㅎ

 

 

부love..

 

 

완벽한 조합ㅋㅋ

 

 

 

다크냥이트ㅋㅋㅋ


 행복..♡

 

 


...볼 때마다 코끝이 찡해지는 짤 원투.


파요정..♡



 ㅋㅋㅋ♡

 

ㅠㅠ


 

 냥쿵

 

 

 

 됐어 놔..짤ㅋㅋ 



 

 ㅋㅋㅋ

 

 

 

 

 

 

 

 떡잎부터 다른 딸내미ㅋㅋ

 

 

 

 

 

 

 

여기까지 최애 짤이었습니다ㅋㅋ

 

이후로는 2군으로 좋아하는 짤들로

 

..귀여우니까 보고가세요..ㅎ

 

 

 

강아지 웃는 표정^U^

 

 

 

 

 

 

...how..

 

 

이게 가능하다니..

 

 

뀨?

 

 

 

 

 

이름이 버거래요..정말 찰떡이다..♡

 

 

난 내 갈 길 가련다 짤

 

 

 

 ...♡



 

 

 

 

ㅋㅋㅋㅋㅋㅋ

 

잠깐. 어디서 장난질이야 짤

 

 

 

 

 

 

 

 

 

 

 

 

 

 

 

 

 ㅋㅋ

 

 

자세히 보면 용맹하게 짖고있음ㅠㅠ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길지ㅋㅋㅋ

 

 

 

 

 배트..멍

 

 

 산책 후..ㅋ

 

 


 

 

 늠름.

 

 

 

 

 

 

너무 힙해서 저쟝ㅋㅋㅋ

 

 

 

 

 

 

 

 

 

 

 

 

 

댕댕댕댕♬

 

 


ㅋㅋㅋ

 



큰댕댕이 모음

 

 

 

 

 

 

 

 

 

 

 

 


 


허스키 말라뮤트 구분법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기 모음

 

 

 

 

 


 


 

 

 

푸덜씨 뭐하세욬ㅋㅋㅋ

 

 

귀여워!!!

 

 

 

 

 

 

등산 중 추억 한장 찰칵^^

 

 

 

 







귀여운 고양이 짤 모음


ㅋㅋㅋㅋㅋ
























화남ㅋ





착한사람 눈에만 보이는 고양이.


미묘


꾜?



유혹



이 짤 보고 처음해봤는데...

킥힝뀩.. 존좋..♡



하...너무좋음..ㅋㅋㅋ













..ㅌ..텐트쳤냥..ㅋㅋ




ㅋㅋㅋ










ㅋㅋㅋㅋ되게 꾹 누름ㅋㅋ






순수한 저는 뭔지 모르겠네요 ㅡ.,ㅡ















ㅋㅋㅋㅋㅋㅋ





나도 한자리 끼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강아지짤..















 고양이 옮기기 운동



다양한 동물 짤 모음



 





























행운을 부르는 사진으로 유명했던 호랭이 짤









호앵모음..ㅋ































































네..?







 

 

 




































모두 행쇼



#동물짤

#강아지짤

#고양이짤

#펭귄짤

#물개짤

#귀여운짤


반응형
LIST

'짤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러리정리 전지현♪  (0) 2020.03.07
갤러리정리 송혜교♪  (0) 2020.03.06
젤네일디자인 모음2 ♡  (0) 2019.12.31
젤네일디자인 모음1♥  (0) 2019.12.31
돈 관련 짤♪ (놀람짤,슬픔짤,우는짤,짤짤짤)  (0) 2019.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