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썰♪(feat.애드센스승인)

2018. 10. 28. 17:59
반응형



애드센스 신청은 크롬 브러우저를 사용하세요.



며칠 전 새벽에 왕뚜껑과 함께했던

 

애드센스 신청 결과.



G메일을 확인해보니

'계정 승인에 앞서 필요한 사항이 있음'

이라는 메일을 받았어요.

 


신청서를 검토한 결과

지금은 애드센스 가입을 승인할 수 없습니다.

 

지금은 승인할 수 없습니다...

 



로그인해서 승인거절 이유를 확인했더니

 

 정책 미준수..

 

다른 사람들 승인 거절 이유는

 

컨텐츠불충분 같은 이해하기 쉬운 것들이던데.


나는 듣도 보도 못한 정책 미준수 문제.

정책이 한 두개가 아닐텐데 어떤 부분에 미준수인건지..?


검색해 봐도

비슷한 사례가 없었어요.

정책 미준수 사항이라면...

내가 움짤을 너무 많이 넣었나 싶어서 


짤모음 글을 일단 모두 비공개로 돌렸어요..

 


그리고 검색을 통해 새롭게 알게 된 사실은.

구글 서비스인 유튜브 관련.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MP3 추출하는 방법을 올린 글들도

 

정책 위반에 해당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관련 글도 비공개로 전환했어요.

 

 

정확히 알려준게 없어서

 

뭘 수정해야 할지도 모르겠길래 막막했는데.

 

갑자기..! 문득..!

 

평소 사용하던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로

애드센스 신청을 하면서

계속해서 페이지 오류를 겪다가

크롬브라우저로 신청하니까 오류 없이 진행돼서

크롬으로 접속해서

애드센스 신청을 완료했던 생각이 나길래..

 


혹시나싶어

 

애드센스 페이지를 크롬에서 실행시키니

정책 미준수 사항이 무엇인지 상세히 알려주네요.

 

사이트가 다운되었거나 사용할 수 없음.

- URL에 오타가 없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오타는 없었고

 

일단 정책 미준수에 해당할만한 글들은

 

비공개로 돌려놨으니

 

크롬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실행시켜서

새로 받은 코드를 다시 제출했어요. (재신청)


몇 분 뒤 구글봇에게 메일을 받았어요


계정을 활성화 시키고 싶거든 코드를 붙여 넣으라고..

 

엥 방금 했는데..?

 

뭔가 잘 못 된 건가 싶어서 다시 붙여 넣었는데..

 

이후로도 코드를 붙여 넣으라고

 

메일을 한 시간 간격으로 두 개나 보내왔어요.

 

왜저래

 


로봇이 날 답답해 하는 느낌

썩 기분좋지 않았지만

잘 모르겠으니 그냥 또 붙여 넣었어요..

(모든 작업은 크롬브라우저로 실행)

 

애드센스페이지 로그인하면

계정 활성화 중이라고 뜨는데.

 


뭐가 어떻게 되고 있긴 한건지 뭔지..

 


정책미준수라는 메일만 떡하니 받았을 때

신경 쓰이는 글들을 다 지워야 하나 고민했는데..

뭔가 아까워서 지우기 싫더라구요.

애드센스 안 하고 그냥 블로그 글이나 편하게 쓸까.

라는 생각이 잠깐 들었는데

바로 정신 차렸어요ㅋㅋㅋ

 


애드센스를 목적으로 시작한 블로그인데

 

이 무슨ㅋㅋㅋ

 

"또 까이면 또 신청하죠 뭐."

 

-어젯밤-

 


 

-오늘-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제할 수 있습니다'

라는 메일을 받았어요♪

 


이게 무슨일이죠......ㅎㅎㅎ


게다가.

티스토리 시작하고

네달만인가요...?

첫댓글이 달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혼자 왕뚜껑 먹으면서

애드센스 신청했다고 쓴..

조잡스러운 글에

승인을 기원해주는 천사같은 댓글이...

 


갈수록 그냥 혼자 일기 쓰는 기분이라

병맛스러움이 날로 진해지고 있었는데

다른 사람이 읽기도 한다는 걸 상기시켜준

감사한 첫 댓글이었어요ㅋㅋ



사실 어제 새벽에 핸드폰에

티스토리 알람이 떠서 보긴했는데,

 

(티스토리에 알람 기능이 있다는걸 처음 알았네요?)

 

 

뭐라고 답글을 달아야 할지..

긴 싸움이 될 것 같다고..ㅋㅋ

답글을 쓰다가 G메일 확인했는데..!

 

세.상.에.

광고 게제할 수 있다고 메일이 와있었어요.

첫 댓글에.. 애드센스 승인에..

오늘 티스토리 인생에 겹경사네요ㅋㅋㅋ

 

 

지금 상태는

애드센스 로그인을 해보면

이렇게...

 




우와아.

 

다 $0.00이지만 뭔가 멋있어ㅋㅋ

.......

 

......


근데

이 다음부턴 뭘 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ㅋㅋ

 

암튼 오늘은


신나는 일요일이네요ㅎ

 

반응형
LIST